새댁의 식물 이야기

꽃 보는 재미가 쏠쏠한 다육이 '백봉국' - 향기 좋은 분홍색 꽃을 피우다.

행복한식물집사 2022. 5. 24. 13:05
반응형
SMALL
백봉국


작년에 이어서 올해 또 꽃을 피운 다육이

백봉국

백봉국꽃
백봉국꽃


벨벳 촉감의 부드러운 잎과
예쁜 분홍색 꽃!


백봉국 꽃의 생김새는
'사계국화' 를 닮았어요.

혹시 백봉국의 '국' 자가
국화의 국자를 따서 만든걸까~?
혼자 생각해보았습니다 😅

백봉국


작년에 플라스틱 화분으로 분갈이 해준 이후로
잎도 많이 생기고 너무 잘 자라고 있어요!

백봉국
백봉국꽃


새 화분으로 이사간 후에
환경과 흙이 잘 맞았는지 꽃의 갯수도
작년보다 더 늘었네요 ㅎㅎ

백봉국꽃


다른 다육이들은
꽃이 나오면서 다육이의 얼굴을 망치는데
백봉국의 꽃은 얼굴을 망치지 않아요.

꽃피는 백봉국


게다가 백봉국의 꽃은 향기도 너~~무 좋습니다.
덕분에 베란다에 갈때마다 행복해요^^

백봉국꽃


일조량이 많은곳에서
다른 다육이들보다 물을 조금 더 주었더니
너무 잘자라네요!
매년매년 꽃 보는 재미가 쏠쏠한 백봉국🌸

작년에 제가 올린 백봉국꽃 글이
나름 인기가 많아서 (?)
올해 또 백봉국 소식을 올려봅니다💖! ㅎㅎ

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