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댁의 식물 이야기

괴마옥과 비슷하지만 다른 "아미산" 키우기

행복한식물집사 2022. 5. 17. 21:18
반응형
SMALL
아미산


괴마옥과 비슷하면서도 다른 다육이

아미산


아미산은 하형 다육입니다.

하형 다육이란??
높은 온도를 좋아해서 봄부터 가을까지 성장하고
겨울에는 휴면상태에 들어가는 다육이

겨울의 아미산


위 사진속 모습이
1월, 겨울 휴먼기때 아미산 모습입니다.
잎이 거의 없죠? ㅎㅎ

겨울에 휴먼하는 다육이들은
이런식으로 잎을 다 떨구고
에너지를 아낍니다.

아미산
아미산 잎


겨울이 지나 봄이오고
날씨가 더워지니
잎이 많이 자랐어요~

아미산

싱그러운 아미산의 잎들~
아마 앞으로 더 풍성해질 겁니다^^

옥상에서 오는 비 다 맞아가며 자라는데
무름병도 없고 순둥순둥 잘 지내네요

아미산


제가 아미산을 1년넘게 키워보았는데
키우기 어렵지 않네요~~

관심을 크게 안가져줘도 무난무난 잘 자랍니다.
게다가 괴마옥 보다 자구도 더 잘 내어주고요^^


아미산은 가격도 저렴해서
초보자분들도 부담 없이 키우실 수 있습니다.

저도 1,500원에 데려와서
저렇게 식구를 늘린거랍니다~

아미산

독특한 매력이 있는 다육이
아미산!

이번 여름에 한번 들여보시는거 어떠세요?!
다육이는 사랑입니다💚 ㅎㅎ



반응형
LIST